프로그램 개요

오늘날 우리의 고객들은 스마트하게 제품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미 가격이나 제품정보를 충분히 숙지하고 있고, 리뷰/후기나 지인의 의견을 통해서 세일즈 직원 없이도 이미 구매과정의 약 70%가량을 진행합니다.

세일즈에 있어 단순한 판매스킬이나 화법교육은 이제 의미가 없습니다. 열정만으로 고객을 많이 만난다고 해서 세일즈가 저절로 늘어나지는 않습니다. 체계적인 프로세스에 따라 세일즈 전략을 세우고 논리적으로 결과를 분석할 수 있어야 합니다. 데일카네기 세일즈 프로그램은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한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스킬화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운영사항

•   대상 제품/서비스를 판매/홍보하는 영업 및 마케팅 부서 임직원
•   인원 20명 내외
•   시간 16시간(4주 or 2일)
•   포멧 오프라인 or 온라인 or 블랜디드 러닝
*구체적인 내용과 포멧은 조직의 상황에 따라 맞춤형 설계가 가능합니다.

교육 컨셉

교육 흐름도

데일카네기는 교육을 하나의 여정으로 이해합니다. Performance Change Pathway라는 흐름을 따라
참가자는 마인드와 행동에 있어서 매우 효과적인 변화와 성장을 경험합니다.


프로그램 구성


레퍼런스


Customized Corporate Solution Process

기본 세팅된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하여 고도화된 i-Map Process를 진행합니다.
이 단계를 통해 조직의 특수성을 반영한 맞춤형 교육을 개발합니다.

Dale Carnegie Sales Program

데일카네기의 세일즈 정규과정 프로그램을 만나보세요.


아래 세가지 프로그램은 데일카네기의 세일즈 프로그램입니다.
각 프로그램은 정규과정 중심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조직의 필요에 따라서 맞춤형으로 교육내용을 재구성합니다.

자료 요청 및 과정 문의